About 호치민 불건마
대기하는 동안에는 내부에 건식/습식사우나실이 별도로 있어 사우나를 즐길수 있다.
다음날 정말 삭신이 다 아플 정도로 꼬집어 놨더라구요.. 말 그대로 여긴 그냥 하러 가는 곳이지 마사지는 제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more info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다음으로 가본 곳은 가이스파 입니다. 일단 여기도 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니 구석구석 알아서 다 씻겨주는데 갑자기 욕조에 앉으라고 하더니
방문자는 이러한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방문 장소를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좋았던 점은 차량이 정말 좋던데요?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카니발 차량을 이용해서요.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 골프여행 와서 짐 싣기에도 딱 좋을 듯.
그리고 이제 바로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외국에서 모르는 남자들앞에서 빤스 벗는 건 낯설어서 수건으로 가리고 옷을 조신하게 다 벗으면 사우나로 안내해줍니다. 이때 방수핸드백에 지갑, 휴대폰, 담배는 꼭 챙겨가시구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테라피스트 꾸준히 관리하고, 잘 하는 분들만 살아남은 곳이었어요. 그러니 누가 배정되어도 다들 기본 이상 잘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혈점 잘누르고 시원한 스타일.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하신다면.. 푸미흥에서 정말 좋은 가성비 마사지를 찾으신다면.. 여행의 여독을 편안하게 풀고 싶으시다면.
처음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짐보간 & 샤워할 생각으로 방문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스킬이 너무 좋은거예요.